남성들의 자존감을 저하시키는 원인인 발기부전,

우리나라 남성의 3명 중 1명은 발기부전을 경험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치료법들이 나와있는데요.

 

 

오늘은 발기부전약 대웅제약 타오르 필름 복용법 및 주의사항에 대해 살펴볼게요.

 

 

 

대웅제약 타오르 필름 복용방법

타오르 필름은 타다라필 성분이 들어간 발기부전에 쓰이는 의약품입니다. 전문 의약품이기에 인터넷이나 온라인에서 구입이 불가능하며 병원의 처방이 있어야지만 구입이 가능한데요.

 

대웅제약 타오르 필름은 알약형이 아닌 간편하게 녹여먹을 수 있어요. 1일 1회 성관계 전 식사와 관계없이 타오르 필름을 복용하면 됩니다. 만약 권장용량이 효과가 없다면 의사와 상담 후 용량을 늘릴 수 있어요.

 

 

타오르 필름 지속시간은 36시간까지 효과가 지속되는데 단기간 효과를 보기에는 괜찮은 선택처럼 보이지만.. 부작용과 약물 의존도를 생각하면 장기적인 치료법으로는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대웅제약 타오르 필름 복용 전 주의하세요 !

 

타오르 필름의 경우 두통, 홍조, 요통, 소화불량 등의 부작용이 동반될 수 있어요. 장기간 안정성이 입증되지 않았기에 매일 투여하는 것을 절대 금물인데요.

 

사실 이런 발기부전약들은 근본적인 발기부전의 원인을 치료하는게 아니라 증상 완화를 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지속적으로 먹으면 약물 의존도가 높아져 복용을 중단했을때 성관계가 힘들어지기도 하고요.

 

 

 

발기부전은 연령대와 관계없이 발생합니다.

 

평소 내가 성행위를 하며 내 의지와 상관없이 발기력이 풀리거나 약해지는 현상들이 나타난다면 발기부전일 가능성이 높은데요.

 

만약 발기부전 증세가 나타나면 무조건 약을 먹기보단 근본적인 원인들을 한번 생각해보세요. 발기부전은 재발율이 높은 질환 중 하나이기에 장기적으로 발기부전의 재발을 막으려면 페니스의 힘을 길러 발기력을 유지시켜주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럼 발기부전, 약물이나 수술 없이 해결할 수 있을까요?

 

 

발기부전, 집에서 건강하게 해결할 수 있어요.

 

저는 발기부전 증세가 나타나며 지인들에게 추천받아 케겔운동 보조기구를 사용해 운동하고 있어요. 시중에 파는 운동기구가 아니라 의사의 처방, 지도로 사용되는 정식 의료기기라 더 믿고 사용하고 있네요.

 

집에서 하루 10분, 퇴근 후에 시간날때마다 운동해주고 있는데요. 간편하다는 점과 수술 부작용, 약값, 처방비 등이 전혀 들지 않아서 비용적인 면에서도 부담이 덜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케겔운동 보조기구는 메디쎈이라는 브랜드인데요. 국내 출시 10년이 넘은 오래된 브랜드라 안정성은 물론 성능에서도 인정을 받은 곳이에요.

 

하루 10분 주 3회, 간편한 운동으로 단단해진 페니스의 힘을 느껴보세요.

 

 

메디쎈 공식홈페이지 무료상담 바로가기

 

 

우선 나에게 케겔운동 보조기구가 효과가 있을지? 가격은 얼마인지 등 궁금한 사항에 대해 먼저 상담받아보세요. 100% 비밀보장을 약속하니 부담없이 도움받아보시길 바래요~

 

 

 

Posted by 썬니네 :